본문 바로가기

I N T E R E S T (취미 . 관심)/생활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나눔!!!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안녕하세요. 노제로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풀려서 옷을 얇게 입지 않으면 땀이 날 정도로 더움을 느끼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이제 정말 여름이 다가온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요번 여름에는 꼭 제주도나 바다를 놀러 갈 생각이랍니다~! (그런데 아직 5월 초라는건 함정...) 


 어느덧 제가 블로그 시작한 시간도 벌써 4개월째가 되어가네요!! 물론 약 두 달정도의 텀이 있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약 2달정도??만 제가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런데 정말 신기한것은 제가 두달 동안 열심히 포스팅하고 안올렸는데 오히려 처음보다 시간이 지나니깐 방문자 숫자가 많이 오르는것을 보면서 정말 신기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더욱더 포기하면 안되겠다 더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어요!!


 포스팅이라는게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실질적으로 막상 포스팅을 하려면 주제부터 어떤 내용을 써야하며 보다 정확한 정보여야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신다는 생각에 정보를 찾고 또 찾고 정말 도움 될만한 것들을 선별해 내는 데에 서는 상당한 많은 시간이 필요로 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포스팅 하나를 쓰더라도 정말 진이 빠질 때가 많아요. 그런 만큼 방문자 숫자가 많이 올라가 너무 좋답니다.


 여러분들도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블로그를 하시는 것일 텐데 많은 정보 가져가시고 또 그 정보들로 인하여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 와서 초대장 받아 가시는 분들은 저와 꼭 좋은 인연이 되어 이웃 블로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정말 포기하지 않고 블로그를 더욱더 탄탄하게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서론이 정말 길었는데 제가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눔 하려고 합니다. 맨 처음 할 때는 초대장이 얼마 없어서 많이 드리지 못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나고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니깐 티스토리 회사에서 저에게 초대장을 조금 더 많이 주게 되어 더욱더 많은 분들에게 초대장을 나눠 줄 수 있는 여건이 되어 보다 많은 분들께 드리고자 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댓글에다가 필요하신 분들 댓글 남겨드리면 확인 후 바로 초대장을 보내드릴게요! 댓글 남기실 때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셔야 하며 그 이메일 주소는 가입하실려고 하는 이메일로 남기셔야 돼요 그렇지 않고 티스토리 가입된 이메일로 댓글 남기시면 제가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여러분~!


 날씨 변덕이 남아있으니 감기 조심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