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N T E R E S T (취미 . 관심)/건강 및 먹거리

씨유(CU) - 스파이시치킨&에그샌드위치


씨유(CU) - 스파이시치킨&에그샌드위치


안녕하세요 노제로입니다.


저녁을 먹지 못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잠깐이나마 많이 했었어요.

그래서 일단 편의점을 가보자!! 라는 생각으로 가까운 편의점을 갔는데

또 또 또 씨유편의점이 눈에 보여 그냥 바로 들어갔어요.


역시나 많은 물품을 보유하고있는 씨유...!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게 만들었어요.

다른것은 보지도 안고 샌드위치 종류만 봤을데 5분을 서 있었던 것 같아요...;;


비교아닌비교(?)를 하면서 마지막으로 선택한

"스파이시치킨&에그샌드위치"


겉 보기에는 얇아 보이지만 내용물은 튼실해 보였어요.

그래서 바로 데리고 왔답니다.




- 가격은 2,000원이고 325Kcal로써 높은 수치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낮은 수치의 칼로리는 아닌 제품이에요. 매번 포스팅 할 때마다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지만 재료 하나하나가 모두 한 군데에서 오는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서 온다는걸 보면 정말 "세계화는 세계화구나~" 라고 느껴요.




- 겉 포장지를 뜯고 바로 샌드위치를 촬영해 봤어요!! 나름 에그라서 노란부분의 계란이 있었고 내용물도 나름 꽉 차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 살짝 벌려봤는데 햄이 보이고 그 뒤로 상추가 있다는게 보였어요!! 그리고 보이시나요? 삶아진 계란의 형태가?? 요즘 AI때문에 문제가 많아서 계란값도 장난 아니던데 그래도 계란이 얇지만 있었어요!! 아마 계란이 비싸니깐 저 샌드위치의 재료를 조금씩 줄여서 꽉 채우지 않은 그런 느낌을 받기도 했어요.

- 왜냐하면 벌려져 있는 뒷 부분을 보면 저기 까지 양념이 발라져 있지 않기 때문이에요!! 약간 실망이랄까....일단 양으로는 살짝 실망이에요. 그러나 비주얼이나 냄세는 좋은 느낌이 강해요!!



- 한 입을 베어먹으니 내용물이 살짝 튀어 나오기는 했는데 뒤쪽으로는 별로 나오지 않네요..역시나 얇아 보이는 만큼 내용물은 적다는 생각이....그러나 내용물이 어느정도는 있기때문에 빵이랑 먹을떄 부족함 없이 먹기는 했어요. 그러나 배고프다는건 함정... 내용물은 다양하기는 했으나 상대적으로 많다는 생각은 "전혀!!!"들지 않았습니다.

- 그냥 딱 2,000원 정도보다 못한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후회는 안하지만 흠.....진짜 맛이 생각날때 그때 다시 한 번 구매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편의점을 자주 이용은 하지만 배불리 먹으려면 한 개가지고는 해결이 안된다는 생각이 많이드네요..그러나 맛은 있다는점!!


- 간단하게 먹을때에는 스파이시치킨&에그샌드위치를 드셔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기에다가 탄산음료나 흰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이 있을 것 같다는건 제생각!!


- 건강한 먹거리로 보이며 정말 배고플때는 먹지 않을 것이며 맛이 생각날 때 구매를 할 의사가 있는 씨유 스파이시치킨&에그샌드위치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