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N T E R E S T (취미 . 관심)/건강 및 먹거리

씨유(CU) - 비엘티(BLT)샌드위치 후기


씨유(CU) - 비엘티(BLT)샌드위치 후기


안녕하세요.

노제로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생각보다 옷을 가볍게 입고 다니기에 정말 너무 좋은 날입니다^^

그렇다고 가볍게 입으면 추울 수 있으니 항상 보온을 유지하기 위해서

가벼운 옷 들이라도 여분을 챙기시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어김없이 "어떤 맛있는게 있을까??"하는 생각을 가지고

씨유 편의점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방문을 했어요.


그렇게 만나게 된 비엘티샌드위치!!!

왜인지 모르겠지만 이 녀석이 오늘 저의 눈길을 끌었어요!!

왜인지 흰 우유도 같이 마셔야 될 것 같았지만

유혹의 손길을 뿌리치고 샌드위치만 샀어요!!


그런 비엘티샌드위치를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비엘티샌드위치 정보


가격은 2,000원이며 333Kcal 정도입니다.

공깃밥 한 개 반 정도의 칼로리니 뭐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확실히 유통기한이 길지 않기 때문에 유통기한도 신경 써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장을 뜯어봤어요!!

확실히 두께는 나름 두꺼운 편이에요!!

야채들도 가득하다는 느낌을 바로 받으실 수 있었고 제 눈에는

토마토가 눈에 띄었어요~


토마토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오리지날(?) 느낌을 주네요ㅎㅎ

그리고 정말 기본에 충실했다고 생각이 드는 비엘티샌드위치에요!!


마지막으로 사진 딱 찍고 바로 시식에 들어가 봤습니다!!

역시나 기본에 충실해서인지 뭐가 특별하게 맛이 있다 그런 건 아니었어요.


그러나 가끔 무슨 특별한 맛 말고 그냥 오리지날(?)의 느낌을 맛보고 싶다면

엘티샌드위치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꽤 깊은 곳까지 재료가 들어가 있고, 재료 자체도 신선해 보이고 또 신선함이

살아있기 때문에 식감도 나쁘지 않아요!!

나름 웰빙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어요!!


저기에다가 흰 우유 한 잔을 같이 하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우유는 안돼요!! 꼭 흰 우유여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만약 여러분들이 신선한 샌드위치를 드시고 싶으실 때!!

그때 바로 비엘티샌드위치를 떠올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흰 우유와 같이!!

그렇게 드신다면 아침이나 야식으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최고는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한 끼 해결 아이템이라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침 거르시는 분들, 간단한 야식 생각 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날씨가 언제 추워질지 모르겠지만 항상 추위에 대비하시기 바라며

다음에도 저의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 있다면 포스팅을 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Tip

CU는 핸드폰 회사 SK쓰시는 분들께서 할인 10%받을 수 있으니 꼭 할인 받으시고,

만약 나는 KT, LG U+이런 분들은 씨유 적립카드를 만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