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N T E R E S T (취미 . 관심)/건강 및 먹거리

씨유(CU) - 케이준치킨샐러드 샌드위치 후기


씨유(CU) - 케이준치킨샐러드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노제로입니다.


오늘은 샌드위치가 먹고싶어서 바로 편의점으로 들렸습니다.

역시나 제가 가는 편의점에는 항상 많은 종류의 다양한 음식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고를때 마다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랍니다...

이것도 나름 고민을 하고 결정을 해야 나중에 후회를 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그리하여 포스팅을 했던 그런 샌드위치를 하기보다는 아직

맛을 보지 못한 그런 종류의 샌드위치를 맛 보고 싶었어요!!

그러다 SandFarm에서 만든 샌드위치가 눈에 띄었어요

바로 "케이준치킨샐러드 샌드위치"

겉 면만 봤을때는 정말 맛이 있어보였어요!!


비주얼은 통과!!!


그렇게해서 데리고온 케이준치킨샐러드 샌드위치!!

과연 어떤 맛을 감추고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가격은 2,000원 칼로리는 310Kcal을 소유하고 있는 녀석이에요.

감히 싸다고는 표현하기 힘든 녀석인 것 같긴한데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해 집니다!! 그러나 역시 원재료명을 보면 정말 다양한 나라에서

물건을공급해 오는구나 싶어요. 한국에 있지만 저는 중국, 캐나다,

미국, 인도네시아까지 가보지 않았지만그들의 재료를 먹을순

있네요!!ㅎㅎ




 겉 포장지를 뜯으니 냄새는 나쁘지 않았어요 어서 빨리 한 잎

베어물고싶다는 생각이 너무나 간절했어요...그리고 안에는

생각보다 두툼하기는 했어요. 그렇다고 막 넘쳐흐르는

그런거는 아니였어요!!



역시 뒤쪽으로 갈 수록 뭔가 재료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드네요..ㅜㅜ

왜 보이는데만 항상 많이 넣고 나머지 부분은 꽉꽉 채우지 않은 걸까요??

일본편의점은 꽉꽉 차있던데...비교하기는 싫지만 비교가 되는 이 상황이

저도 너무나 싫네요....




맛은 생각보다 굿굿굿 이였어요. 양이 적어서 그렇지

내용물의 맛은 확실히 맛있엇어요!!

저라면 맛때문에 구매의사는 있습니다.

딱 저기에 흰 우유하고 같이 먹으면 간단하게 끼니는 해결가능 한 것같아요!!


요즘은 편의점이 한 집넘어서 또 한 집있는 그런 상황이다보니

너무나 쉽게 접할 수 있고 또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은 편의시설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쉽게 접할수 있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데  간혹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지 않은 것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제품을보면 너무 마음이 안탑깝다는 생각을 많이 가지게 됩니다.


겉으로는 양을 많아 보이게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양이 적은 제품이 많기 때문이에요.

하나의 바램이 있다면 돈을 조금더 주고라도 꽉찬, 알찬 내용물이 있는 제품을

판다면 그것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조금더 만족감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씨유의 케이준치킨샐러드 샌드위치 양은 적지만 맛은 있다!" 이게 제 평가입니다.

한 번 맛때문에 드셔볼 만은 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