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N T E R E S T (취미 . 관심)/건강 및 먹거리

씨유(CU) - 스파이시 클럽 샌드위치 후기


씨유(CU) - 스파이시클럽 샌드위치 후기


안녕하세요. 노제로입니다.


 다른 편의점을 가고 싶지만 제가 사는 근처에는 이상하게 씨유가 많이 보입니다. 이렇게 글을 적다 보니깐 참 신기하네요. gs25도 있고 세븐일레븐, With me도 있는데 이상하게 집 주변에는 씨유가 2~3개 정도 위치해있고 나머지 브랜드는 보이지가 안네요... 왜인지 씨유는 뭔가 밝은 느낌의 매장인 데 비해 gs25나 세븐일레븐은 뭔가 좀 어두운 분위기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점주 분들이 씨유를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제 주변에는 씨유가 있기 때문에 씨유를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다음에는 꼭 다른 브랜드를 가서 봐야겠어요!! 분명 다른 브랜드 간편조리식품도 맛있는 게 많을 테니 꼭 들러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제가 씨유에 가서 무엇을 맛볼까 하는 생각에 "스파이시 클럽 샌드위치"를 보게됐어요!! 크기는 일반 샌드위치와 똑같았고 그저 약간의 매콤??을 포함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데리고 왔지요!!




스파이시샌드위치 정보


 스파이시 클럽 샌드위치 가격은 2,000이고 칼로리는 300Kcal이라고 표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다가 통신사(SK) 할인까지 받으면 보통 10%니깐 200원 정도를 할인받을 수 있겠네요. 그럼 1,800원이니깐 Sk통신사를 쓰고 계신 분이라면 꼭 할인받으세요!! 1일 1회 가능하니깐요~!!



 샌드위치 하나를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재료가 들어갔다는 정보를 볼 수 있는데 알지 못하는 이름도 많이 있네요... 이래서 아무거나 먹으면 안 되는 건가 싶기도... 글로벌 세상이라는데 재료에 다양한 나라의 이름이 적혀있는 것도 확인 가능하다는 사실!!


 겉으로 보기에는 속은 꽉 차 보이는 게 보이시나요?? 제가 그거에 매료가 되어 데리고 온 건데요. 거기에다가 스파이시니깐 뭔가 매콤한 맛이 느껴질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한 잎을 중앙에다가 한다면 정말 맛의 깊이를 느낄 수 있다는 게 느껴지는 사진이에요!! 실제로도 그랬고요!! 한 개의 샌드위치가 정말 두꺼웠어요!! 왜 인지 속이 가득 찬 느낌이랄까??!!



 속이 꽉 차있기 때문에 빵이 들리신 게 보이시나요?? 여러 가지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었기 때문에 양은 적지만 속은 알찬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맛은 약간의 매콤함이 느껴지는데 그 매콤함이라는 게 당기는 매콤이라는 표현을 쓰면 좋을까요?? 흰 우유랑 같이 드시면 정말 맛을 배로 느낄 수 있는 스파이시 클럽 샌드위치였어요!! 또 한 햄과 토마토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어고 치즈가 있었기 때문에 고소함도 느낄 수 있었어요!!


 만약 씨유 편의점을 가시게 된다면 스파이시 클럽 샌드위치를 한 번드셔보셔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 착한 아이였어요!!


 역시 샌드위치는 쉽게 배신을 하지 않는 녀석이랍니다!! 씨유 추천 메뉴로서 스파이시 클럽 샌드위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