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N T E R E S T (취미 . 관심)/건강 및 먹거리

씨유(CU) - 치킨 토마토 디럭스 샌드위치 후기


씨유(CU) - 치킨 토마토 디럭스 샌드위치 후기


안녕하세요. 노제로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녁이 되니 배가 상당히 고파졌어요. 그러다가 생각이 난 게 바로 씨유에서 샌드위치나 하나 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불과 3년 전만 해도 저는 편의점에서 1+1, 2+1 정도되는 것들을 이용을 했지만 요즘은 편의점에서 잘 나오는 상품들이 많아져서 저도 이용을 하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도 편의점에 들려 간단히 먹을만한 샌드위치를 보다가 "치킨 토마토 디럭스 샌드위치"를 발견하고 어떤 맛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해서 데리고 왔습니다~!


치킨 토마토 디럭스 샌드위치 정보

 치킨 토마토 디럭스 샌드위치가격은 2,000이며 칼로리는 432Kcal이라고 합니다.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가격은 비슷하지만 칼로리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확실히 두께도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조금 더 두껍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제품의 성분표시에요! 하나의 샌드위치를 만다는데 다양한 재료가 들어갔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또 다양한 재료가 각기 다른 나라에서 수입되었다는 걸 알 수 있네요~!



 확실히 두께는 두껍습니다. 기본적으로 빵의 개수가 4개가 아닌 6개라는 게 보이죠??!! 또 한 개수는 2개이지만 3개의 빵이 한 개로 작용을 합니다. 그리고 그 한 개의 샌드위치에 두 가지 소스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따로따로 드시는 게 아니라 한 번에 같이 드셔야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두께가 두껍고 양의 생각보다 많습니다. 또 생각해보면 많은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정말 배고플 때는 빵이 6개가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를 고르신다면 보다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라 생각이 듭니다!!


 맛 또한 나쁘지 않았어요!! 토마토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토마토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싫으실 수 있겠지만 맛은 일반 샌드위치 맛이었어요!! 치킨도 있기 때문에 고소함을 느낄 수 있었고요.


 만약에 배가 고프시다면 양으로 보나 맛으로 보나 추천드리는 샌드위치입니다!! 항상 저는 편의점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용할 때마다 느끼는 것은 후회는 하지 않는다는 게 너무 다행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편의점에 갈 때는 기본적으로 "맛은 있는데 과연 어떤 맛일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들어가게 돼요~!


 이번의 치킨 토마토 디럭스 샌드위치는 정말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간혹 샌드위치를 하나 뜯어서 먹게 되면 생각보다 양이 적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뭔가 항상 부족한 느낌??! 그런데 이번의 샌드위치는 그런 느낌보다는 뭔가 알차있고 든든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씨유 편의점에 배를 채우기 위해 가신다면 치킨 토마토 디럭스 샌드위치 드셔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고 든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