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N T E R E S T (취미 . 관심)/건강 및 먹거리

씨유(CU) - 빅새우 맛바 후기




씨유(CU) - 빅새우 맛바 후기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고통을

덜 느끼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노제로에요~


날씨가 너무 추우면 피부가 아파서 고통스럽더라고요...

그래서 한파, 영하 20도 이런 소리만 들어도

신경이 곤두서는 그런 느낌이.......

그래도 날씨가 풀려서 좋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간단한 간식을 찾아보기 위해

씨유로 달려갔어요!!

이런저런 다양한 제품이 있었지만

오늘 제 눈길을 끈 것은 다름 아닌

핫바!!


이름하여 "빅새우 맛바"

원래 핫바 같은 음식은 거의 먹지는 않아요.

왜냐하면 가격대에 비해 너무 양이 적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에요!!



가격은 1,800원!!

만약 통신사 할인을 받게 되면 1,700원(?) 정도!!


사진을 보시면 정말 새우 모양이 핫바 안에 들어있어요!!

그래서 "저건 한 번 맛봐야 돼" 라는 생각을 하면서

바로 데리고 왔답니다!!



뒷면을 보게 되니깐 진짜 리얼 새우가 아니라는 게.......

그저 새우 모양을 내기 위한 연육(9.89%)

안 들어 갔다고는 할 수없지만 주 재료 성분은 아니라는 말...



포장지를 뜯고 보니 제법 양과 비주얼은

괜찮은 느낌이 있었어요!!


이건 마치 큰 새우 한 마리를 머리와 꼬리를 자른 뒤에

넣은 것 같은 착각을....!


그래서인지 맛이 있어 보였어요!!




시식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았아요!!

"이거 안 먹으면 큰일 나!!"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

일반 핫바하고 다를 바 없었던 것 같아요

그저 새우 모양이 들어잇다 뿐??


빅새우 맛바는 "출출한데 뭐 간단하게 먹을 간식 없을까???"

할 때 먹으면 좋을 아이템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왜인지 빅새우 맛바튀김우동이랑 먹으면

조화가 나쁘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었어요!!


아쉬운 건 진짜 리얼 새우였다면 정말 좋았을 텐데,

새우 모양이였다는 게 너무 아쉬었어요...ㅜㅜ


그러나 먹기에는 나쁘지 않으니 시간과 자본과 마음의 여유가 있을 때!!

그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